본문 바로가기
# 여행 그리고, 일상

[서울 근교] 여주 해여림캠핑장, SO GOOD!

by :) GOOD DADDY (: 2022. 7. 22.
반응형

여주에는 해여림 캠핑장, 이포보 캠핑장 등 유명한 유료 캠핑장뿐 아니라 유원지인 강천섬까지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핫 플레이들이 모여있습니다. 오늘은 여주 해여림 캠핑장 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 GOOD DADDY 입니다.

 

1년 전에 다녀왔던 추억을 끄집어내어

'여주 해여림 캠핑장' 후기를

올려드리려고 합니다.

 

여주 해여림 캠핑장
주소 : 경기도 여주시 산북면 해여림로 78
연락처 : 010-5091-5046 (사이트 기재)

 

 

 

가격은 주중 50,000원, 금요일 55,000원, 토요일 60,000원 입니다.

펜션은 사이트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제가 있던 B 15 사이트의 장점은

(맨 윗 사진 속 빨간색 동그라미 부분)

정말 외진 곳에 있지만 화장실, 개수대와 가까워서

프라이빗 하게 불멍도 즐기고

즐겁게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해여림 빌리지 입구

해여림 빌리지 (캠핑장)은 캠핑장뿐 아니라

펜션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는 금요일 밤, 친구들과 함께

캠핑장을 다녀왔습니다.

처음 가보는 곳이라 근처에 외근이 있어서

사전 탐사를 하고 왔습니다.

해여림 주차장

차는 캠핑장 사이트 옆에 대셔도 됩니다.

1 사이트 1주 차 이상인 분들을 위해서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해여림 빌리지 올라가는 길

캠핑장이 정~~~~~말 큽니다.

가보신 곳 중에서 면적만 봤을 때는

거의 손에 꼽을 규모를 가지고 있어요 ㅎㅎ

정말 숨바꼭질을 했다간.. 못 찾을 것 같습니다.

해여림 빌리지 B-15 SITE

여주 해여림 캠핑장의 숨은 명소

파쇄석으로 된 B-15 SITE입니다!

제가 봤을 땐 A 사이트는 몇몇 가족들과 함께

모임 하기에 좋은 넓은 잔디 사이트이고,

소수로 오셨을 땐 B 사이트가

꽤 괜찮은 것 같아요!

B-15 SITE 전경

큰 돌들로 사이즈 경계가 되어있습니다.

리빙쉘까지 칠 수 있을 정도입니다.

저는 비록 완전 캠린이었을때가서

(고기 구워 먹을 용도로..)

원터치를 가지고 갔었죠..ㅎㅎ

B-15 SITE 전경

여주 해여림 캠핑장 B-15 SITE

이리 보고 저리 봐도 너무나 마음에 드네요 ㅎㅎ

여주 해여림 캠핑장

사전 탐사 때 캠핑장 전체를 둘러봤습니다.

정말 넓어서 여러 가족이 오셔서 함께 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약간 여름 되기 전이 었는데,

나무가 풍성해지면

그렇게 덥지도 않을 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다군다 불판

처음에 샀던 다군다 불판..ㅋㅋ

집에서 쓰기 좋은데, 캠핑장까지 와서

이렇게 쓰게 되네요 (캠린이 시절)

항정살, 삼겹살 등

맛있는 고기를 냠냠 먹습니다. ㅎㅎ

고기 굽는중

진짜 남자 네 명이서 고기만 구워 먹으러 왔습니다..

이 날 캠핑장에 사람이 거의 없었어서

특히 외진 B-15 SITE는 전세내고

즐겁게 썼네요 ^^

고기 굽는중

저 뒤에 원터치 텐트 2동 보이시나요?

4명이서 2명씩 잤습니다...ㅎㅎ

정말 비좁더군요.. 80kg 거구들이..ㅎㅎ

그래도 즐거운 여주 해여림 캠핑장의 추억이었습니다.

불멍

빼놓을 수 없는 불멍

가장 간단한 화로대로 입문했었습니다.

준비한 아주 좋은 참숯 나무로

새벽이 오는지도 모르고

재잘재잘 즐거운 대화 시간을 가졌습니다.

불멍 2차전

새벽 4시가 됐는데 장작이 다 떨어져서

나뭇가지들로 연명했습니다. ^^

(매너 타임은 무조건 지킵니다! 사람이 아무도 없었습니다)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여주 해여림 캠핑장의 즐거운 추억!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내 돈 내산 리얼 100% 후기입니다)

 

이상 :) GOOD DADDY 였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