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그리고, 일상

[용인 맛집] #희락보리 (Feat.용인 에버랜드 주변 맛집)

by :) GOOD DADDY (: 2022. 8. 29.
반응형

희락보리는 생긴 지 약 2년 정도 된 용인 맛집입니다. 에버랜드 가는 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에버랜드 가시는 분들이 자주 들르시는 맛집입니다. 가성비가 좋은 메뉴이며, 맛도 깔끔해서 자주 방문하게 되는 희락보리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 GOOD DADDY 입니다.

오늘은 용인 맛집 희락보리 (Feat. 용인 에버랜드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저희 가족은 종종 가는 곳인데요

가성비도 너무 좋고 너무나 맛있는 식당입니다. 저 혼자서도 한 번 먹으러 왔었어요~^^

희락보리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둔전리 84-37
영업시간 : 10:30 - 21:00 (매주 수요일 휴무)

용인 희락보리 전경입니다. 단독 1층 건물로 있고 앞에는 주차를 6~7대 정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차는 여기가 다가 아닙니다. 옆에 공터에도 차를 넉넉하게 대실 수 있습니다.

희락보리 옆 공터에 주차를 하실 수 있습니다. 맞은편으로는 자동차 정비소가 있는데,

주말에는 운영을 안 하시는 것 같아서 넓게 주차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가게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가운데 전경입니다. 보이시는 정면 부분 뒤에 주방이 있습니다.

주문하시면 주방에서 웨건으로 음식을 갖다 주십니다.

들어왔을 때 기준으로 우측 전경입니다.

룸이 2개 정도 있고 (신발 신고 들어가시는 곳입니다) 각 약 10명 정도 앉아서 식사하실 수 있는

공간에 테이블 2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혹시 예약을 하시게 된다면 저 룸으로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들어왔을 때 기준으로 좌측 전경입니다.

7개 테이블이 있고 안에 또 공간이 있습니다. 안에도 약 6개 테이블 정도 있는 것 같습니다.

테이블 간 공간도 좀 넓어서 불편하지 않게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주방 쪽을 한번 찍어봤는데요 사진에 다 담진 못했지만 굉장히 깔끔하네요 ^^

"100세 시대를 응원합니다!" 문구가 와닿아서..ㅎㅎ 건강한 밥상이 최고죠 ^^

식사를 기다리는 우리 아이들입니다. 칠교놀이를 하고 있군요..ㅎㅎ

아이들이 노는 동안 주문을 했는데요, 메뉴는 간단합니다.

 

· 희락보리밥 : 8,000원 (1인)
 - 보리밥 + 청국장 + 수육

· 희락고등어 : 12,000원 (1인)
  - 고등어+보리밥+청국장+수육

· 희락양념게장 : 13,000원 (1인)
  - 황게(국내산)+보리밥+청국장+수육

 

저희는 고등어와 양념게장 하나씩 시키고 밥만 추가했습니다.

짠 하고 나왔을 때 찍었어야 했는데.. 진심으로 너무 배가 고파서 다 비벼놓고 먹기 전에 찰칵

고등어와 양념게장, 수육이 나왔습니다.

가끔 간장게장은 없냐고 물어보시는 손님들의 주문도 들리던데.. 양념게장만 있다고 하네요~^^

보리밥에 여러 가지 나물들과 초고추장, 참기름이 나옵니다.

요새는 양푼이 비빔밥을 먹을 기회가 많이 없는데... 뭔가 정겨운 마음에 열심히 비벼 봅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죠?

100% 국내산 황게입니다. 국내산 게 나오기가 쉽지가 않은데..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념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청국장입니다. 아이들도 국물은 맛있게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희락 보리 청국장이

담백하고 맛도 있네요 ^^

우리 첫째.. 는 고기랑 생선을 좋아해서 다 발라줬습니다...ㅎㅎ

둘째는 오히려 나물도 먹고 잘 먹는데 첫째에게 야채란.. 말로 설명할 수가 없네요..ㅎㅎ

싹싹 다 긁어먹고 나서..^^

너무 맛있어서 다 먹어 버렸습니다.

정말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배 터지게 먹고도 얼마 나오지 않았네요

음식이 하나하나 정말 맛있습니다.

마지막 하이라이트 바로 후식입니다.

커피(아메리카노, 밀크), 보리식혜, 매실차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 4명 가족은 식혜 10잔 정도... 커피와 매실까지....

정말 많이 먹었습니다. 보리 식혜도 정말 맛있습니다.

보리 식혜 사진입니다. 계속해서 저어줘서

밥풀과 설탕이 가라앉지 않도록 해주네요. 그래서 언제 먹어도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

 

오늘은 내돈내산 용인 에버랜드 주변 맛집 희락보리 후기입니다.

보리밥이어서 아이들과 함께 오기가 고민되시는 분들은

쌀밥도 있으니 꼭 오셔서 맛있게 먹고 가세요 ^^

 

이상 :) GOOD DADDY 였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