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그리고, 일상

[여행탐방] #속초 관광수산시장 탐방 (with. +맛집^^)

by :) GOOD DADDY (: 2022. 8. 5.
반응형

속초 관광 수산시장은 속초에 놀러 왔으면 반드시 와봐야 될 필수 코스입니다. 새우 아저씨, 강원도 막걸리 빵집 및 감자 전집 등 다양한 맛집이 존재하고 절대 후회하지 않는 맛집입니다. 속초 관광 수산시장 방문기입니다.

 

속초 관광 수산시장
주소 : 강원 속초시 중앙로147번길 12

안녕하세요 :) GOOD DADDY입니다.

오늘은 속초 탐방 마지막 버전 '속초 관광 수산시장' (구. 속초중앙시장) 방문기입니다.

둘째 날 저녁, 저희는 속초 관광 수산시장을 방문했습니다.

밤거리 구경부터 맛집 탐방까지.. (결국 줄이 너무 길어서 사지 못했지만)

재밌는 구경이었습니다. ^^

속초 관광수산시장 벌집아이스크림 허니홈비

여기는 벌집 아이스크림 맛집 '허니홈비' 입니다.

천연 벌집을 올려주시고, 꿀까지 해서 꿀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합니다.

주차장에서 시장을 건너가는 길에 자리 잡고 있어서

사람들 주목 끌기도 좋고, 좋은 위치에 있네요 ^^

 

벌집꿀 아이스크림 : 6,000 원

벌꿀 아이스크림 : 4,000 원

순수밀크 아이스크림 : 3,000 원

 코코넛 샤베트 : 7,000 원

파인애플 샤베트 : 7,000 원

허니케이크 : 6,000원

 

2개가 시그니처 메뉴라고 합니다.

저희는 벌집꿀 아이스크림 2개를 주문했습니다. ^^

속초 관광수산시장 벌집아이스크림 허니홈비

실제 벌집 모양을 놔뒀습니다.

천연임을 강조하기 위해 놔둔 것 같고

벌집은 색깔이 변해가네요..ㅎㅎ

속초 관광수산시장 벌집아이스크림 허니홈비

천연 벌집입니다.

저 벌집을 잘라서 아이스크림에 넣어줍니다.

벌집과 꿀을 같이 넣어주기 때문에

아이스크림은 아주 달달 합니다.

속초 관광수산시장 벌집아이스크림 허니홈비

보이시죠? 밀크 아이스크림에 아래도 꿀,

위에도 꿀, 그리고 벌집까지.. 아주 달달하죠

 

6,000 원.. 그냥 아이들이 좋아해서 먹긴 했는데

제가 먹긴 사실 너무 달고, 결론적으로 아이들은 저 벌집을

안 먹더라고요...ㅎㅎ 처음엔 달고 계속 씹으면 껌 같이 질겅질겅

하게 되네요..ㅎㅎ 한 번쯤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왕 속초까지 오셨잖아요.. 하하하 ^^

속초 관광수산시장 입구

속초 관광 수산시장 입구입니다.

해안가에 있는 시장들과 비슷한 분위기이고

사람도 많습니다.

 

아참! 속초관광 수산시장 찍고 차들이 막히는 구간

쭉 따라오시면 주차장으로 안내해줍니다.

주차 요금이 정말 저렴해서 부담 없이 주차하셔도 돼요

사실 주차장 아니면 주차할 곳 없습니다..ㅎㅎ

속초 관광수산시장 레이저

위에서 레이저로 물고기들을 똬악..

아이들이 밟으면서 좋아하네요 ㅎㅎ

좋은 테마인 것 같아요~^^

속초 관광수산시장 진짜감자전

전 맛집을 잘 모르는데.. 여기 사진에는 잘 안 나와있는데

줄이 좀 있었습니다. 한 15명..?

'진짜 감자전' 다음번에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아이들 때문에 20000..

속초 관광수산시장 새우아저씨

그 유명한 속초 '새우 아저씨'입니다.

장사가 너무 잘 되어서 기존 자리에서 나오셔서

새로운 자리에 리뉴얼해서 자리 잡았습니다.

정말 사람도 많고 일하시는 종업원 분들도 많으십니다...ㄷㄷ

속초 관광수산시장 새우 아저씨

새우튀김 및 각종 튀김들이고

지인 말로는 정말 맛있는 튀김이라고 하네요 ㅎㅎ

줄이.. 대략 50명 이상 되어 보였습니다.

이것도 다음번에 꼭 먹으리..

속초 관광수산시장 막걸리빵집

저기 '막걸리빵'집이 정말 유명한 술빵을 파는 곳입니다.

속초 여행 전에 다들 얘기하시길 꼭 저 술빵은 먹어야 된다고..

다들 맛집이라고 생각되면 왠지 기대하게 되고

어중간하게 맛있으면 애게?라고 생각하시잖아요

저도 그럴 거라 생각은 하는데 (여기가 줄이 제일 길었음)

드셔 보신 분들은 차원이 다르고 계속 생각나는 맛이라고 합니다.

속초 관광 수산시장 들르시면 꼭 드셔 보세요 ^^

속초 관광수산시장 전경

그밖에 시장은 맛집을 제외하고는

일반적인 것들을 팔고 사람들 왕래도 많았습니다.

항상 수산시장에 오게 되면 보게 되는 건어물 집.^^

속초 관광수산시장 전경

젓갈집입니다.

젓갈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수산시장에 오면

꼭 사보고 싶었는데.. 날씨가 너무 더워서 보관이 어려울 것 같았습니다.

너도 다음번에 꼭 와서 먹어볼게 조만간 봐 젓갈아..^^

속초 관광수산시장 전경

대게가 엄청 많았습니다. 정말 수조 속에

게들이 움직일 수 없을 만큼 많았습니다.

 

생생 대게... 먹고 싶다...^^

속초 관광수산시장 전경

신기하게도 직판장으로 해서 직접 잡아서 가게에서 먹는 방식인데,

가게가 카페처럼 깔끔해서 놀랐습니다.

뭔가 나의 편견인가 싶기도 합니다. 대게는 횟집 느낌으로 먹어야 한다는..

아무튼 많은 분들이 대게를 드시고 계셨어요

속초 관광수산시장 전경

물고기들이 수조 속에 있네요 ㅎㅎ

회도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쉽더라고요.

여기는 1층인데 속초 관광 수산시장 중앙에 보시면 지하에

횟감을 뜰 수 있는 수산시장이 있습니다.

 

사진에는 담지 못했는데 사람도 정말 북적북적하고 흥정도 가능합니다.

생각보다 저렴해서 수산시장에서 회 뜨셔서 포장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속초 관광수산시장 전경

속초 관광 수산시장 중앙에 오거리입니다.

성수기 시즌이라 그런지 저녁에도 많은 사람들과 많은 가족들의

발걸음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다만 날씨가 너무 덥고 바닷가 특유의 습함(?)이 좀 있어서

저희는 금방 차에 들어가서 숙소로 밟았더랬죠..ㅎㅎ

 

속초가 굉장히 매력적인 도시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속초에 오셔서 맛집들도 수산시장도, 속초아이도 꼭 방문해보시고

속초 관광 수산시장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

 

이상 :) GOOD DADDY 였습니다.

이상 속초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